저희 집 거실이 화사해졌어요! 역시 그림을 바꾸니 거실 인테리어 분위기 자체가 바뀌는 효과가 있네요.
역시 계절에 맞게, 가구에 맞게 변화되는 그림을 보면 그림은 집 스타일링에 있어서 액자라는 이름보다는 가구라는 생각이 드네요. 지금 보이는 모습이 현관물을 지나 집 거실에 왔을 때 가장 먼저 보이기 때문에 최대한 예쁘게 꾸미려고 노력하고 매력적인 그림으로 거실 인테리어를 완성하고 있어요.
"역시 원화 그림은 정말 매력적이네요 집에 있는 베이지톤 소파, 트롤리 등 가구와 너무 잘 어울리는 그림
집 꾸미기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결혼을 앞두고 있는 분들에게 신혼 가구들과 함께 원화로 거실 인테리어를 하면 분위기 있는 거실이 완성된답니다.
전에는 귀여운 강아지가 있는 그림이었는데요. 이번에는 따뜻한 날씨에 어울리는 화사한 그림으로 바꿨는데 직접 받아보니 입체감도 있더라고요.
인쇄 액자랑은 정말 다른 원화가 주는 느낌 너무 좋아요
윤혜선 작가님의 그림은 실제로 받았을 때 입체감이 정말 놀라웠는데요. 마치 실로 자수를 한 것처럼 그 느낌이 놀라웠어요.
종이 위에 목탄을 사용해 그리고 그 위에 분채나 과슈 같은 다양한 재료로 다시 쌓는 과정을 거듭하여 마무리를 하였다고 해요.
중첩된 선의 느낌이 정말 좋았어요.
우리 집에 놀러 온 지인들이 예쁘다고 칭찬해서 기분 좋아지는 그림렌탈🙌
다음에는 어떤 그림렌탈을 하면 좋을지 벌써부터 기분 좋은 고민을 하게 되네요. 아, 진짜 뭐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