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24시간 혜택! 어떤 작품이든 33,000원 >

신규고객 체험 특가

글로벌 의상 디자이너의 클래식한 홈갤러리 공간

장소  |  비아바이이정기 대표 이정기의 집

작가  |  임은정

디자이너로서의 감각이 가득 담긴 집이자 동시에 작업실로 사용중인 공간. 집에 발을 들여놓자마자 맞이해주는 공간에는 클래식한 삼성 무풍에어컨과 그림작품이 있습니다. 세계적인 남성복 디자이너 이정기씨. 그가 자신의 머릿속에 구상하고 있던 작은 박물관을 어떻게 현실화하였는지 이야기를 나눠보았습니다.

interview

남성복 브랜드 '비아바이이정기'를 운영하면서 집에서도 많은 작업을 하신다고 들었어요.

집에서 작업하는 만큼 최상의 컨디션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집을 인테리어 하려고 하고 있어요. 햇빛과 조명, 가구와 가전제품, 그리고 작은 인테리어 소품까지도요. 특히 꼼꼼하게 확인했던 것은 에어컨입니다. 불쾌지수가 높은 한여름에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주는 만큼 꼼꼼하게 골라야 한다고 생각했어요. 주변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려야 하고요. 그래서 찾은 것이 삼성 무풍에어컨이었습니다. 직바람이 닿지 않게 만들어주는 무풍기능과 조용하게 미세먼지를 제거해주는 무풍청정기능까지. 정말 최적의 에어컨일 수밖에 없죠.

의상디자이너신 만큼 공간 디자인에도 안목이 있으신 것 같아요. 인테리어를 하면서 특히 신경쓰신 부분이 있으신가요?

보시다시피 원목의 느낌과 클래식한 매력을 많이 담고자 했습니다. 가구와 가전제품 선정에도 민감한 편인데, 삼성 무풍에어컨은 프리미엄 디자인으로 제 공간에 어색하지 않게 어울려서 만족합니다.

그림을 선정하실 때에도 많이 신경쓰신 것 같아요.

그림을 고를 때에도 가장 중심에 둔 것은 컬러와 질감이었어요. 오랜 시간 인테리어에 시간을 들여 완성해온 만큼 원래 있었던 것처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그림을 찾고 있었죠. 그래서 선택한 것이 임은정 작가의 <DOOR-설렘(Heart fluttering)>이었어요. 빛과 그림자를 세밀하게 표현해 시각적인 즐거움을 주면서 문 너머의 것들을 상상할 수 있게 합니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무풍 에어컨과 함께 놓고 감상하니 더 갤러리 같은 공간이 연출되어 좋았습니다.

삼성 무풍에어컨과 그림 렌탈을 추천하고 싶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어떤 분들인가요?

조금 욕심이지만, 모든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에어컨과 그림을 함께 거실에 두었을 때 어느 집이나 분위기가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되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거에요.

sponsored by samsung

작가 임은정

DOOR-설렘(Heart fluttering)

캔버스에 유채, 91x91cm (50호), 2018


렌탈요금: 150,000 원 /월 (VAT 포함)

구매가격: 5,000,000 원